디트로네 카페 D.THRONE CAFE, 석촌호수에서 옹느세자매의 디저트를! yum yum :v


친구랑 잠실역에서 석촌호수까지 주변을 걷다가
집에 가려는 길에 아주머니가 주신 전단지를 받고 급 흥분해서 달려간 '디트로네 카페'

전단지에는 한남동의 '옹느세자매'의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고,
또 2 COFFEE & 1 CAKE 17,500 -> 12,500원이라고 써있었다...
(행사 기간은 12월 9일부터 행사 종료시까지라고 적혀 있음. 그래서 종료일이 언제라구요?)

SNS 통해서 보기만 했던 옹느세자매의 케이크를 먹을 수 있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디트로네 카페 D.THRONE CAFE>
디트로네 컨셉스토어 카페란다. 전단지 보니까 두 달동안 가오픈했다가 이제 정식 오픈한 듯.
디트로네가 아마 유아용 미니카? 브랜드인 것 같고... 고급 미니카들이 카페 내에 막 전시되어 있음

카페는 꼭 가로수길에 있을 것만 같은 카페 느낌



별로 기대가 없었는데 커피향도 훌륭하다
호주의 5대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리 중 하나인 'DUKES COFFEE'의 원두를 사용한다고 한다.



디저트를 가져오는 거라 종류가 많지는 않다
케이크 몇 종류랑 마카롱. 케이크는 7~8천원.
다 먹어 보고 싶었지만 배가 불러서...
모두 먹을 순 없어.. 하... 티라미수랑 고민하다가 케이크 하나 고름




복층까지 자리가 있다
내가 좋아하는 편안한 의자와 소파들이 여기저기... 좋으다 좋으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4,500원 *2잔 / 마스카포네 에스프레소 아이스박스 8,500원
행사가로 12,500원에 주문 완료 :)


커피도 크레마가 있고.. 향도 좋고 맛도 훌륭하다
접시랑 케이크는 데일리라이크 걸 쓴다



옹느세자매에서 가져오는 디저트라, 케이크가 진짜 맛있다
브라우니처럼 쫀득한 초코 시트에, 사이 사이 들어간 크림은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면서도 맛이 진하다


위치는 석촌호수 쪽 3층짜리 스타벅스 바로 옆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7-1 아르누보팰리스 105호)
주차도 2시간 무료라고 함
나 너무 홍보해주는데...ㅋㅋㅋㅋ 그만큼 맘에 들었다
행사가 언제까지인지 모르겠는데... 일단 티라미수 먹으러 조만간 한 번 더 가야겠다고 결심



덧글

  • 2016/12/11 22:29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12/12 08:2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와이드위젯_애드센스_상단


통계 위젯 (블랙)

1750
838
215590

메모장

사이드바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