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갔다온 사람들이 다 괜찮다고 해서 나도 몇 번 방문해봤는데,
갈 때마다 음식도 조금씩 달라지고, 맛이나 분위기 다 무난하니 괜찮아서 오늘은 사진까지 찍어 왔다.

(여기 이름이 따로 있구나, 처음 알았다. 그냥 호텔 지하 부페 거기 가자고 함.)
삼성역 5번출구로 나와서 직진. 현대백화점 앞 작은 횡단보도를 지나서 맥도날드 우측에 있는 건물.
1층에 파리바게트가 있는 건물이다. 지하로 내려오면 오늘 소개할 포즈키친.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7길 9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8-13)
전화번호 : 02-6936-9878

런치 BBQ 부페 가격은 원래 12,900원인데 행사가는 10,900원.
오픈했을 즈음에는 9,900원이었고, 일단 올 가을 겨울 내내 저 가격이긴 했는데, 행사를 언제까지 할지는...


왼쪽에 있는 게 코우슬로, 오른쪽에 있는 게 풀드포크, 그 옆에는 버터에 바로 구운 모닝빵이 있다.
갈라진 빵에 코우슬로와 풀드포크를 올려서 싸서 맛있게 냠냠 먹으면 된다!

그리고 오늘의 메뉴, 김상사의 월남쌈. (왼쪽에 작게 보이는 게 피자)
런치뷔페에는 이렇게 투데이 스페셜 요리가 제공되는데 올 때마다 달라서 그 재미가 또 있다.
이날은 월남쌈이었는데, 참고로 전에 왔을 때는 프렌치토스트, 쌀국수, 초코바나나토스트, 덮밥이었다.

밥, 국, 밑반찬들이 고정이고, 오른쪽에 따끈따끈한 요리들 중에도 한식 메뉴가 한두개씩은 꼭 있다.
오른쪽에는 국이랑 스프가 놓여져 ㅇ

볶음요리, 튀김, 찜, 고기류...음식들이 여기 있다.

오른쪽에 음료코너에 주스와 물, 원두 커피 머신, 티백들도 있다.





이런 분위기의 실내. 한쪽 벽면에 영화를 항상 틀어 둔다.
사진은 되게 번잡하게 나왔는데, 자리도 띄엄띄엄 떨어져 있고, 그렇게 시끄러운 분위기는 아니다.


들고 오다가 손목이 부러질뻔한 나의 접시^^....


갓 튀긴 치킨 같은 맛이 나는데, 바삭하게 잘 튀겨서 껍질까지 다 씹어 먹을 수 있다.

소스도 피시소스와 칠리소스 두가지 다 마련해줘서 맛있게 먹었다.

저 푸딩에서 홍차맛 같은 것이 살짝 나는데, 식감도 부드럽고 진짜 좋아서 꼭 한 그릇씩 먹고 온다.

다이어트 시즌이라서 많이 자제한다고 하는데도 저 정도 먹음^_^...
항상 부페가면 기본 4접시는 해치우는 나라서...
미리 예약하면 단체석도 잡을 수 있어서 점심회식할 때도 종종 방문하곤 한다.
호텔 뷔페에서 조식 먹는 것 좋아하는 사람,
한 곳에서 식사랑 후식까지 다 해결하고 싶은 사람이 방문하면 좋을 듯.

덧글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1월 3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1월 3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