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핫한 간식을 먹어보자! <카페, 진정성>의 '요크셔 밀크티'와 CU의 '대만 누가 크래커' yum yum :v

김포의 핫하다는 카페, 인스타그램에서 사랑받고 있는 카페, <카페, 진정성>

1호 김포점, 2호 도곡점에 이어, 3호점인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이 오픈했습니다.
1월 2일에 오픈했다는데, 핫하다면 제가 또 방문을 해줘야지요!


3호점은 카페, 진정성의 밀크티와 밀크쉐이크, 밀크요거트만 판매하는 서브브랜드 형식의 매장입니다.
좌석이 없어 테이크아웃만 가능하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


밀크티는 컵 단위로도 팔고 병으로도 판매합니다. 1잔에 4,500원. 병 제품은 7,000원.
홍차잎과 비정제설탕, 우유로 하루 종일 냉장고에서 냉침해서 만든다고 합니다.
테이크아웃용은 500ml 용량으로, 얼음잔에 담아 먹으면 두잔 분량입니다.
요크셔골드 밀크티가 품절이라, 요크셔다크 밀크티로 구입.

심플한 라벨지에서 <카페, 진정성>의 자부심이 드러나네요.
그대로 마셔도 좋고, 얼음컵에 부어서 마셔도 좋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따뜻하게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100% 홍차잎을 냉침해서 만들었다니 먹다 보니 바닥에 홍차가루가 가라 앉아 있네요.
원래 저는 밀크티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너무 단 건 또 싫어해서
카페에서 밀크티 사먹을 때 꼭 시럽이 들어가는 건 아닌지,
파우더가 아닌 티백으로 우리는지를 확인하는 저에게 적당한 당도네요.

목넘김은 부드러운데 홍차의 풍미는 진한 게 참 맘에 듭니다.
2잔 분량에 7,000원이면 카페에서 밀크티 두 잔 사먹는 것보다는 싸고, 이 퀄리티면.. 합격!!


그리고 이날 함께 사온 CU의 <누가 크래커>
누가크래커는 대만 여행객들 사이에서 '꼭 사와야 하는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제품인데요~
전에 대만 여행을 다녀온 후배가 한 번 사다준 이후로 계속 앓고 있다가, CU에서 최근 단독 출시했다고 해서
여기저기 구해보러 다녔으나 가는 곳마다 죄다 품절이더니, 이날은 구할 수 있었어요 :)
유키앤러브사(대만크래커인데 제조사가 일본인가?)의 '누가 크래커'
영양성분표 확인! 헉... 개당 칼로리 65kcal...
가격은 3,000원이고, 1박스에 5봉지 들어 있습니다.
처음에 먹었을 때 크래커에 '파'가 붙어 있어서 깜놀... 신라면에 야채스프 같아서...ㅋㅋㅋㅋㅋ

전자레인지에 10~15초간 돌려서 따뜻하게 먹으면 더 풍미가 좋다고 해서 따끈하게 돌려 봤습니다.
레인지에 돌려먹지 않았을 때는 누가가 딱딱해서 먹기 좀 불편했는데 따끈하게 먹으니 훨씬 맛있네요!

이렇게 누가도 쭈욱 늘어나고!

좋은 건 크고 가까이 한 번 더!!!

파와 소금, 버터의 짭쪼롬한 맛이 나는 크래커(이것은 야채크래커 맛!) 사이에
달콤 쫀득한 누가크림이 들어가 있어서 아주 단짠단짠!! 중독성 있어 계속 먹게 되네요.

가격이 좀 아쉬운 게, 대만에서 사오면 큰 박스가 만원 좀 넘든가 그랬던 것 같은데..

하... 어쨌든 다이어트는 오늘도 안녕...





덧글

  • anchor 2017/01/13 09:51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1월 13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1월 13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만다린 2017/01/13 10:55 # 답글

    진정성 밀크티 맛있다곤 이야기들었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고민했는데
    이 포스팅보니 한번 사먹어봐야겠네요!
    저도 너무 단건 안좋아해서, 달지도 않고 적당하다니 입에도 맛을꺼 같구, 빠른시일내 방문해봐야겠어요
  • 토리 2017/01/13 11:30 #

    영업 성공인가요:> 저는 도곡점 사진 찾아보니 넘나 예뻐서 매장에도 방문해 보려구요!
댓글 입력 영역

와이드위젯_애드센스_상단


통계 위젯 (블랙)

1028
308
213202

메모장

사이드바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