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한국도자기 아울렛매장 방문기 (설맞이 정기세일 중!) lovin'it


지난 주말에 청주에 있는 이모댁에 갔다 오는 길에 청주 한국도자기 아울렛에 잠시 들렸습니다.
아울렛이라는 말은 듣기만 해도 참 설레는 말입니다...♥

마침 설맞이 정기세일 중이었어요. 기간이 언제까진지는 생각이 안나는데.. 아마 설 전까지겠죠?
(보러 와주시는 분들이 많이 생겨서 지난 포스팅부터 존댓말을 쓰기 시작했는데 어색어색...)

짠, 이런 창고형 매장입니다.
원래 식기에 크게 관심은 없었는데, 종류가 워낙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네요.
할인폭과 가격대는 상품마다 달라서 이렇게 상세히 써뒀습니다.

다이소 그릇만 생각하다가 보니까... 도자기 그릇은 원래 정말 비싸군요.
그런 줄도 모르고, 설거지하다가 그릇 깨면 엄마가 혼내면 그걸 그렇게 서운해하고...
엄마가 혼낼만 합니다. 아니, 덜 혼낸 편이네요.

그릇 외에도 컵세트, 차세트, 커트러리, 술잔, 쟁반, 냄비, 프라이팬까지 다 있었어요.
어머니들이나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잠시 살까 고민했던 1인용 식기 세트
밥, 국, 찬 3개. 완벽해!

언더락잔부터 소주잔까지, 크리스탈 술잔 세트.
술쟁이는 괜히 갖고 싶어요..
풀세트는 30% 세일해서 324,500원.

한참 구경했던 와인잔과 디캔터
한국도자기에서 프랑스 와인잔 브랜드인 레만글라스를 2015년부터 출시했더라구요.
크리스탈잔은 확실히 잔 부딪히는 소리가 달라요. 맑고 청아하게, 쨍☆ 하는 소리.

꼭 짱구 얼굴같이 생긴 희한한 잔이었는데
엄청 얇고 잔 입구가 매끄러워서 살까말까 한참 고민했었는데
이번 달 카드값 나올 걸 생각하면서 참았습니다.

이것도 진짜 예뻤네요! 혼술 혼밥에 이어 혼차 세트!!
친구 자치집들이 선물로 좋을 듯!

이게 우리집 식기인데, 엄마가 이 라인 반찬그릇 몇 개 더 사셨어요.
(왜냐면 내가 설거지하다가 자꾸 깨먹었으니까ㅠㅠㅠㅠㅠㅠ)

놋기 세트도 있고


한국도자기에서 수입하는 식기들도 많습니다.
커트러리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엄마한테 이거 사서 주말마다 3단 애프터눈 티세트 차려달라고 했다가 맴매 맞음


예단용 식기세트는 아예 포장까지 잘 되어 있구요~
저희는 단품으로 반찬그릇, 국그릇 몇 개랑 포크세트를 사서 나왔어요.



계산대에 카톡 친구추가를 하면 그릇 1개를 준다고 해서 바로 추가했더니
작은 간장 종지 하나 주실 줄 알았는데, 이렇게나 좋은 걸 주셨네요.
완전 득템!!!


그리고 카톡 친구 추가 했더니 제가 갔을 때 하고 있던 설맞이 정기세일 행사 안내가 있어서 첨부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와이드위젯_애드센스_상단


통계 위젯 (블랙)

16
93
202831

메모장

사이드바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