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그릴리아, 믿고 먹는 대기업 레스토랑 yum yum :v

지난 주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을 방문했을 때 식사를 한 '라그릴리아'의 후기입니다.
'라 그릴리아 현대시티몰가든파이브점'은 5층 식당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 이름 길다..)

[현대시티몰 방문기]


이곳 저곳 둘러보면서 뭘 먹을까 고르고 있는데, 입구에 있는 메뉴판을 보는 저희에게 직원분이 쿠폰을 찔러 주었습니다.
6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버팔로 윙&스틱 무료 쿠폰'인데, 오늘 바로 사용 가능하다는 말에 넘어가 최종 픽.



이런 밝고 예쁜 분위기입니다.



이게 바로 낚여서 들어온 쿠폰ㅎㅎㅎ



피자나 스테이크 단품에 파스타를 추가할까 하다가 2인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시저 샐러드, 로얄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모짜렐라 치킨 그라탕, 에이드 2잔 / 45,300원

그리고 위의 쿠폰을 사용할 경우 통신사할인은 안된다고 안내받았는데, (해피포인트 적립은 됨)
어차피 둘 다 KT, SKT가 아니어서 쿠폰 사용하여 버팔로윙&스틱을 주문했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펍을 지향하고 있어서 맥주 메뉴도 많이 있었는데 이날은 에이드가 있어서 참음...ㅋㅋㅋ



식전빵을 먹다 보니가 뭔가 익숙한, 제가 좋아하는 맛이 나서...
가만 보니 제가 백 개는 사먹은 것 같은 파리바게트의 '쫄깃한 천연효모빵'이네요.
같은 SPC의 레스토랑이라 공급받는가 봅니다.

살짝 구워서 먹으니 훨씬 맛있네요. 넘나 반가워서(?) 바로 먹어 치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트에 포함된 에이드는 청자몽/레몬으로 주문.



버팔로윙&스틱은 5조각에 웻지감자가 딸려 나오네요!
쿠폰으로 먹는건데 퀄리티가 넘나 좋습니다. 맥주 안주로 넘나 잘 어울릴 듯.



치즈 듬뿍 소스 듬뿍이어서 맛있었던 시저 샐러드.
닭고기에서 냄새도 안나서 좋았습니다.



모짜렐라 치킨 그라탕. 이건 뭔가 짐작되는 평범한 맛이지만 치즈 듬뿍에 채소와 버섯 듬뿍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철판에 담겨 나와 음식의 온도도 오래 유지되서 좋았고... 철판에 눌어붙은 밥과 치즈 긁어 먹는 맛이 또 있죠!

(아 사진 찍는데 엄마가 저렇게 떠주면서 사진 찍으라고ㅋㅋㅋㅋ 나의 든든한 조력잨ㅋㅋ)



로얄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그래, 까르보나라에는 노른자가 올라가 줘야지! 수란?이 올라가 있어서 맛있게 비벼 먹었습니다.
버섯도 두 종류인가 들어가고, 베이컨도 듬뿍 들어서 맛도 식감도 아주 좋았습니다.



음식들이 다 재료가 듬뿍 듬뿍 들어가 있어서 우선 만족스러웠어요.
양도 많은 편인데 쿠폰까지 쓰니 둘이 열심히 먹었는데도 좀 남기고 나와서 아까웠...

그런데 세트 구성이 좀 더 다양했으면 좋겠네요. 스테이크 세트나 피자세트가 따로 메뉴가 있든지,
2인 세트는 시저샐러드에 모짜렐라 치즈 그라탕,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는 셋 다 뭔가 치즈/크리미하고
먹다 보면 느끼해지는 구성이라.. 스파게티를 고를 수 있게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약간 간이 센 점이 아쉽네요. 맥주나 와인 안주로는 좋겠지만..



지금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이런 행사도 하고 있구요.

키즈메뉴도 있어서 아기들과 와서 먹고 가는 엄마들도 많더라구요.
(애기들 미트 파스타 다 묻혀가면서 손으로 먹는 거 귀엽...)



뭘 먹어야 할지 모를 때, 맛이나 분위기는 보장되어 있으니 안전빵(!)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이것이 대기업의 힘인가. 일단 맛은 기본은 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퀄리티까지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이상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맛집 '라 그릴리아'의 후기였습니다.




덧글

  • 이글루스 알리미 2017/06/09 09:23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6월 9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와이드위젯_애드센스_상단


통계 위젯 (블랙)

1128
172
216197

메모장

사이드바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