쉑쉑버거(쉐이크 쉑), 이제 줄 안서도 먹을 수 있다♥ yum yum :v

드디어 쉑쉑버거를 먹어봤다. 정식 명칭은 '쉐이크 쉑(Shake Shack)'인 듯.
줄 서는 걸 싫어하는 나는 요즘은 쉑쉑버거 줄 안선다는 얘기를 듣고 바로 <쉐쉑 버거 청담점>으로 룰루랄라. 
(참고로 작년 여름에 신논현에 1호점이 생겼고, 작년 겨울에 2호점 청담점이 오픈,
올봄에 동대문 두산타워점이 오픈했고, 얼마 전인 5월에 분당서현점이 오픈했다.)



오 외관 예쁜데
미국 같은데

평일 저녁 시간에 방문했는데 내 앞으로 한 8명? 정도 줄 서 있었다.
이 정도는 보통 패스트푸드점도 서있는 거고... 줄이 정말 빨리 줄어들어 줄 섰다고 볼 수도 없었다ㅋㅋ



줄을 서 있는 동안 직원이 메뉴판을 주고 미리 고를 수 있게 해줘서 찍은 사진.
사실 미리 추천 메뉴를 검색해보고 조합을 다 짜서 간 거라 볼 필요 없었지만.


- 쉑 버거 : 대표메뉴. 비프패티, 양상추, 토마토, 슬라이스치즈, 쉑 소스.
- 스모크 쉑 : 훈연한 베이컨, 체리 페퍼, 슬라이스 치즈, 베이컨, 비프 패티, 쉑 소스.
- 슈룸 버거 : 베지테리안 버거. 버섯패티(몬스터치즈+체다지즈+버섯), 양상추, 토마토, 쉑 소스.
- 쉑 스택 : 쉑 버거+슈룸 버거
- 치즈버거 : 쉑 버거에서 채소를 뺀 구성
- 햄버거 : 포테이토번, 비프패티, 치즈

- 쉑카고 도그
- 핫도그
- 포크도그

- 감자튀김: 일반/치즈 프라이 두 종류.

- 셰이크 : 바닐라, 초콜렛, 솔티드카라멜, 블랙&화이트, 스트로베리, 피넛버터, 커피

그 외에도 탄산음료, 아이스크림
맥주와 와인도 판매하고 있고, 재미있게도 반려견을 위한 강아지용 비스킷도 있다.


나는 쉑 버거, 슈룸 버거, 프렌치프라이, 솔티드 카라멜 쉐이크, 콜라(레귤러)를 주문했다.


쉐이크 쉑이라는 이름 답게 밀크셰이크 메뉴가 화려하다. 
감자튀김에 쉐이크를 찍어먹는 단짠 조합이 최고라고 해서 음료는 쉐이크 하나, 콜라 하나 주문.
버거는 더블-싱글 가격차가 크다. 패티가 한 장 추가되는 건데 무려 4,000원 차.
그리고 쉑쉑버거는 세트 메뉴/콤보 메뉴가 아예 없어서 단품을 각각 따로 시켜야 한다.
일반적인 세트 조합인 버거, 감자튀김, 음료를 시키면 대충 인당 13~15,000원 정도 나온다. (하...)



쉑버거, 슈룸버거, 솔티드카라멜 셰이크, 콜라, 감자튀김을 주문하고 대기.
아무래도 햄버거는 빨리 먹고 일어나는 음식이다 보니까 자리는 금방 난다.



쟁반 들고 오는데 넘나 아름다운 비주얼에 눈물날 뻔
이렇게도 선명한 빨노초라니...

소스나 물티슈, 포크, 나이프 등은 따로 코너에서 셀프로 챙겨오면 된다.



미국 햄버거고 가격이 비싸다보니 크기가 많이 클 것 같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롯데리아 새우버거 사이즈인데? 그래도 내용물이 실하니 우선 한 입 먹고 얘기하자...

우선 쉑버거는.. 일단 패티랑 번이 넘 맛있다!
그리고 슈룸버거는 베지테리언 버거라고 해서 긴가민가했는데, 이게 내 입맛에는 더 잘 맞았다.
생각해보면 버섯과 치즈를 넣고 튀긴 건데 맛이 없을리가 없다.

치즈는 별로 안 좋아해서 일반 프렌치프라이 시켰는데 재미있는 모양에 바삭바삭하니,
단짠단짠한 솔티드 카라멜 쉐이크와 아주 잘 어울렸다. 쉐이크에 하나씩 찍어 먹으니 순삭...

맛있다는 사람들 반, 기대보단 별로라는 사람들이 반이어서, 아예 기대를 안 하고 갔더니
나는 오히려 생각 이상으로 괜찮았다! 가격이야 뭐 평소에 식대를 저 정도 쓰기 때문에...(///)
근데 양이 아쉽다. 친구와 둘이 방문해서 저 정도 시킨 건데 다 먹고 나니 아쉬워서 둘이 한정식집 간 건 안 비밀..


총평은, 가격과 양 때문에 좀 주춤할 만 하나 유명하기도 하고 맛있기도 하니 재미삼아 한 번은 가서 먹어볼 만한 맛인 것 같다는 생각. 아, 리뷰 쓰다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




덧글

  • 55 2017/06/14 11:38 # 삭제 답글

    w저돈내고 저거 먹느니 퀴즈노스에서 두개를 먹겠습니다..
  • 김뿌우 2017/06/14 14:09 #

    여기 또 세상 하나 쓸모없는 가성비충이
  • 토리 2017/06/14 14:22 #

    그니까여 - 3- 로그인도 안하고..
    상처받을 뻔 했는데 뿌우님 감사해여 :> 아직 이런 댓글엔 면역이 없음..
  • 뿌잉 2017/06/14 15:31 # 삭제 답글

    저도 쉑버거 패티랑 번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특히 번이 진짜 쫄깃쫄깃..
    전 가까우면 자주 가고 싶을 정도 ㅎㅎㅎ
  • 토리 2017/06/14 16:41 #

    네!! 패티랑 번 짱짱맛!! 다음 번에는 쉑스택버거를 노려보려구요 :>
  • 몬토 2017/06/14 16:26 # 답글

    확실히 왜 유명한지의 이유는 찾을수 있는 맛이긴 했습니다. 혹자들은 뉴욕에서 먹은게 더 맛있다고 하던데 그건 뉴욕까지 100만원 줘서 갔다와야하니깐요. 궁금하니 나중에 기회가 되면 가보긴 할거 같긴합니다만...
  • 토리 2017/06/14 16:42 #

    네, 맥도날드처럼 자주 찾진 못하더라도 자기색이 뚜렷한 곳이라 가끔 생각날 것 같아요!
    인앤아웃도 얼른 들어 왔으면 좋겠네요~
  • 하늘여우 2017/06/14 19:10 # 답글

    햄버거가 하나 더 먹긴 많고 하나만 먹긴 아쉬운... 비빔면 같은 양이군요!

    오히려 그래서 더 땡기는 걸지도...
  • 토리 2017/06/15 13:25 #

    적절한 비유!ㅋㅋㅋ 배부르기 전에 딱 끝나도록 일부러 아쉽게 만든 걸까요..하..
댓글 입력 영역

와이드위젯_애드센스_상단


통계 위젯 (블랙)

915
162
200332

메모장

사이드바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