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러 간 스타필드 하남 : 잇토피아, 탄탄면공방, 핏제리아오, 젤라띠젤라띠 yum yum :v


갑자기 쓰게 된 평일 하루 연차.
어떻게 보내야 알차게 보낼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이제는 좀 덜 붐빈다는 하남 스타필드에 가기로 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랑 노브랜드가 궁금하기도 했고, 유명한 맛집들을 다 입점시켜놨다는 푸드코트도 궁금하기도 했고.

지하 2층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노브랜드 매장이 있다.
1층에는 중저가 패션브랜드와 일렉트로닉 마트, 2층은 주로 명품관, 3층은 스포츠, 유아, 푸드코트.

우선 밥 부터 먹고 구경하기로...
하남스타필드에는 푸드코트가 지하1층(1층? 헷갈린다 여기 좀)에도 있고, 3층에도 있다.
1층에 있는 고메스트리트는 다음에 가기로 하고, 오늘은 3층에 있는 푸드코트인 '잇토피아'에 방문! 


평일 오전이라 이렇게 한산하다. 저때가 12시쯤 됐던 것 같은데.
잇토피아에는 내가 좋아하는 리틀사이공도 있었지만 오늘은 안 먹어본 거 먹는 날!

올댓미트, 돈차를리, 청키명가, 리김밥, 탄탄면공방, 문배동육칼, 핏제리아오, 로스타코스...
몇 바퀴를 돌며 고민하다가 생활의 달인이랑 테이스티 로드에선가 본 '탄탄면공방'에서 주문.

여기에 맛집 다 모아뒀으니 한 곳의 음식만 먹는 건 매우 아까운 일!
또 빙글빙글 돌면서 음식 하나를 더 고르는데 지나가다가 화덕에서 굽고 있는 피자 냄새에 꽂힘.
'핏제리아 오'에서 무려 사이드 메뉴로 '화덕피자'를 고른 우리.
먹고 많이 걸으면 되니까^ㅇ^.......


두근두근 설리설리



드디어 나온 탄탄면은 희한하게 생긴 그릇에 이렇게 완벽한 비주얼로 담겨 있다.
잇토피아에 가보면 다들 이 그릇에 얼굴을 박고 맛있게 먹고 있어서 주문을 안할 수 없음..ㅋㅋㅋㅋㅋㅋ
일반맛/매운맛 중 고를 수 있어서 매운맛으로 주문. 이렇게 공기밥이 딸려온다. 가격은 8천원.


맛은 뭐 일단 말할 것도 없다. 최고최고.
매운맛은 한 신라면 정도인데 처음에는 별로 안 매웠는데 먹다 보면 점점 매워진다.
면은 쫄깃쫄깃 탱탱하고, 탄탄면 특유의 걸쭉하고 고소한 국물이 깊은 맛을 내서 끝도 없이 호로록 호로록 들어간다.
위에 듬뿍 올라간 파 토핑이 또 신의 한 수.
양도 많아서 같이 나온 밥은 아예 손도 못 댔다.



'핏제리아 오'에서는 베스트 메뉴이자 대표메뉴로 보이는 '오핏자'를 골랐다. 18,500원.
화덕에서 구워내 쫄깃쫄깃한 수제 도우 위에 유기농 루꼴라, 수제 리코타치즈, 방울토마토, 특제소스가 올라간다.
특제 소스는 올리브 다진 것을 발사믹 소스로 버무린 것인 듯.
루꼴라와 리코타치즈, 올리브, 발사믹, 쫄깃한 도우... 맛없을 수 없는 조합 아닌가?

이건 들고 지나가는데 사람들이 다 쳐다봄. 엄청 푸짐하기도 하고 맛있어 보여서!
재료도 먹기 힘들 정도로 푸짐하게! 듬뿍 올라가 있어서 쌈을 싸 먹는 것 처럼 싸서 입 안 가득 넣어서 먹었다.
양도 엄청 많았는데 넘 맛있어서 다 먹어 버리고 말았음.. 둘이서 탄탄면 한 그릇 조지고 화덕피자 한 판 다 먹는 거 실화?
절대 작은 사이즈의 화덕 피자가 아닙니다.. 하하하하... 아 진짜 맛있었다..


이렇게 배불리 먹고 돌아다니는데 1층에서 '젤라띠 젤라띠'를 봄.
아이스크림 안 먹고 절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신토리...



궁금했던 젤라띠 젤라띠를 여기서 이제 먹어 봅니다.
홍대 지나갈 때도, 파미에스테이션에서 봤을 때도 줄 서는 게 싫어서 그냥 지나쳤었는데..
줄 선 사람이 없었는데도 주문하고 하나하나 정성껏 담아 줘서 그런가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

이천쌀과 티라미수. 이것도 둘 다 맛있다! 젤라또답게 쫀쫀하면서도 적당히 달고!
아이스크림 다 먹고 콘 먹는데 콘도 맛있어... 콘 안쪽에 초코도 들어 있어.
젤라띠 젤라띠 사장님, 많이 배우신 분...

이거 먹고, 베키아에누보에서 산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씩 들고 쇼핑쇼핑.



쇼핑몰 사진이 적은 것은 기분 탓이겠지요... 먹으러 간 거 인정...


실내쇼핑몰 중 국내최대규모라는데 하루 종일 구경해도 다리가 아파서 다 구경을 못하고 나옴..
서점이랑 영화관도 있고.. 트레이더스만 구경해도 한참 걸리는 걸..ㅠㅠ
트레이더스는 코스트코랑 구조나 판매품종이 거의 똑같다. 밖에서 피자랑 디저트 파는 메뉴들도 비슷하고.
코스트코와 달리 회비도 없고, 결제도 모든 카드와 현금이 다 되기 때문에 우리는 트레이더스에 한표를 주기로 함ㅋㅋ


그리고 평일엔 데블스도어, 찜질방, 베키아에누보 같은 곳은 하남시민은 20% 상시 할인이 적용된다!
(이렇게 신세계 직영 매장만 적용되는 듯. 그리고 주소지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있을 경우 할인 됨!)



평일에 갔더니 맛집들 줄도 안 서고 느긋하게 쇼핑할 수 있어서 넘나 최고였다.
역시 돈많은 백수, 유한부인 인생이 최고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와이드위젯_애드센스_상단


통계 위젯 (블랙)

2127
525
215434

메모장

사이드바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