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공장 라뜰리에 김가, 이 분위기에선 돌을 씹어도 맛있을 듯 yum yum :v


여행을 가면 꼭 여행지에서 제일 유명한 빵집에 들러 주는 게 빵순이의 길!
춘천 놀러가는 길에 '춘천빵집'으로 검색하여 찾은 [빵공장 라뜰리에 김가 L'ATELIER Kim:ga]를 방문했다.




정말 '급' 검색해서 들어간 곳이라 잘 몰랐는데, 이미 춘천의 데이트 명소로도, 빵으로도 유명한 곳.
원주 지점도 있다는데 인테리어나 빵이나 다 비슷한 것 같다.
아, 나는 빵 사러 들른 곳인데 가게가 넘 예뻐서 기절할 뻔.. 카메라 안 가져간 걸 후회할 정도로ㅠㅠ
나중에 남친이랑 와야지.. 언젠가..^^....


빈티지 가구와 소품이 현대식 인테리어에 잘 녹아들어 있다.




타르트랑 파운드케이크랑 케이크랑 다 넘나 이쁜 것...
빵집이니 당연히 빵도 물론 유명한데 사진을 못 찍었네...^_ㅜ

가격이 좀 사악한 게 단점... 심한 단점...ㅠㅠ
아무래도 위치가 위치이다 보니 자리값이 포함된 것 같다.



하지만 카페 내부나 바깥짜리나 다 넘 예뻐서 기분 좋게 폴짝 폴짝 뛰어 다님!!
인생샷 찍고 싶거나 #인스타그램 올리고 싶은 사람들에게 최적화 되어 있는 카페.
난 평일 낮에 가서 매우 한산하고 좋았음! 화장실도 깨끗하고 테이블도 되게 많아서 더 좋다!



제일 유명한게 페스츄리 같아서 커피랑 페스츄리 하나랑 이 블루베리 타르트를 시킴.
근데 가격 보고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세 개 시켰는데 만 육천 원인가 그래서..
근데 뭐 맛은 있더라ㅠㅠㅠㅠ 눈물나게 순삭이었지만...
데이트하러 갈 거면 추천... 빵만 사서 나올 거면 안추천..



[춘천] 라뜰리에 김가
강원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 1154-18
033-252-5756


[원주] 빵공장 라뜰리에김가
강원 원주시 행구로 314

영업시간은 10시부터 밤 11시까지.
(주차장도 있고,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도 있음!)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와이드위젯_애드센스_상단


통계 위젯 (블랙)

2127
525
215434

메모장

사이드바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