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 힙한 카페 [카페인 신현리] yum yum :v


오늘은 급 한가해졌으니까 포스트 두개!!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에 큼직한 산 속 카페들이 몇 생기면서 유명세를 얻었다.
나도 대세에 따르고자 방문을 해봤다!

'스멜츠'랑 '카페인 신현리'가 유명한데 나는 빵순이니까
빵 종류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는 [카페인 신현리]를 가기로 결정!

주말에 가면 사람이 엄청나다고 해서 평일 연차 찬스로 다녀왔다.
네비 찍고 가는데 차 없으면 절대 못 갈 곳에 위치해 있다.

엄청나게 큰 건물 전체가 카페. 엄청난 크기에 압도된다.
...그리고 비오는 평일 낮인데도 이미 주차장부터 차가 많네.


들어서자마자 향긋한 커피향이 풍기고, 다양한 빵과 디저트들이 유혹 중..
장고 끝에 티라미수와 커피를 고르고, 집에 가서 먹을 미니 크림 바게트도 하나 따로 포장했다.
 
급빵끗
빵과 커피를 득템하고 기분 좋아짐


라떼아트 짱짱하니 예쁘네!

이렇게 인스타용 사진도 찍어 보고.


이곳이 큰 유리창으로 보이는 자작나무 풍경이 유명한데,
그 자리들은 이미 다 만석.. ㅠㅠ 평일 한낮이었는데요.. 이날 비도 왔는데요..?
다들 부지런하시고 시간도 많으시네여...역시 항상 더 부지런 한 분들이 있다니깐.

그냥 윗층으로 올라가 조용한 곳에 자리 잡는 것에 만족했다.
그래도 평일 낮이라 큰 창 뷰를 포기하면, 윗층으로 올라갈 수록 사람이 적어 널널하게 앉을 수 있었다.
유명한 카페라고 해서 뷰만 맛집인 줄 알았더니 빵도 커피도 꽤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다.

다만 넓고 큰 곳이라 소리와 수다가 울려 조용한 대화를 하는 분위기는 아님.
평일에도 그런데 주말에는 사람이 더 많아져서 진짜 복잡해 질 듯ㅎㅎㅎ

어쩌다 평일에 시간이 나서 근처에 놀러가고 싶다면 한 번 방문해보기 좋은 곳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와이드위젯_애드센스_상단


통계 위젯 (블랙)

1440
637
230434

메모장

사이드바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