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SSG 쓱데이 와인앤모어 와인털이, 성공적... wine : tasting note


11월 2일 토요일, 아침부터 스타필드 와인앤모어를 방문하여 행사와인을 쓸어 왔다.
11시 반쯤? 갔었는데 이미 행사 와인들은 거의 다 털려서 마지막 병들을 다행히 건짐.


여자애 혼자 와서 아침부터 카트에 와인 잔뜩 담으니까 신기하셨는지,
그 와인들 뭐냐고 물어보시더니 그대로 따라 담으시는 분도 있었고...ㅋ

자전거 타고 갔었는데 에코백에 와인 다섯병 꽉꽉 담아 갑니다..

왼쪽부터
더 래키, G7 샤르도네, 앙드레 끌루에 샹파뉴 실버, 페데리코 파테니나 까바 브뤼, 뻬스께라 크리안자

G7은 정말 맥주보다 싸다 미쳤다 정말. 더 쟁이고 싶었는데 무거워서 샤르도네 하나만..ㅠㅠㅠ
더 래키는 와인앤모어 특가 상품 아니고 그냥 구입한 것.
최애 데일리와인인데 이마트에서만 보다가 트레이더스에서는 처음 발견해서 특가는 아니지만 그냥 구매했다.
(* 더래키가 이마트에서 평소엔 19,900원에 팔고, 행사로 17천원에 풀리는 것 같음. 트레이더스에서는 19천원에 구매)

87,350원에 샴페인 하니 병 포함 5병, 실화니..

나 갔을 땐 그렇게 치열하지 않았는데, 이날 쓱데이 엄청난 대란이었다고.. 특히 이마트 쪽이.
그래서 다시 한 번 뿌듯해하면서 이 글을 마무리.




덧글

  • blue snow 2019/11/04 10:22 # 답글

    저는 모지리인가봅니다.....이걸 왜 지금 알았지ㅠㅠㅠㅠ 속상해......와인 영롱하네요 진짜 저렴하게 잘 사셨네요ㅠㅠ리스펙
  • 톨히 2019/11/04 14:06 #

    ㅎㅎㅎ감사합니다. 아마 내년에도 하지 않을까요! 도전!
  • shampoo 2019/11/04 11:19 # 답글

    저도 앙드레 끌루에 샀어요ㅎㅎㅎ
    진짜 한 박스 사고 싶더라구요 근데 사고 나니 진짜 그럴걸 그랬나 싶고 내년에 또 하면 꼭 그러려구요
  • 톨히 2019/11/04 14:06 #

    오 성공하셨군요!
    진짜 카트 들고 갔어야 하는데...
  • 핑크 코끼리 2019/11/04 13:36 # 답글

    가격이 장난 아니네요;;
  • 톨히 2019/11/04 14:06 #

    사가지고 오는 길에 내적환호!!!!
댓글 입력 영역

와이드위젯_애드센스_상단


통계 위젯 (블랙)

1750
838
215590

메모장

사이드바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