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솥뚜껑 삼겹살, 분당 산성가마솥 솥뚜껑구이 yum yum :v


근처에 오래되고 유명한 맛집이 있다고 들었는데 동네 산책하다가 발견했다.
언젠가 가야지 하다가.. 골골 앓던 주말 어느 날, 오빠한테
"나.. 삼겹살에 소주 한 잔 하면 나을 것 같아.." 라고 하고 몸살기 가시자 마자 먹으러 간 곳!

간판에 써있는 건 산성가마솥 솥뚜껑구이인데
네이버에 쳐보면 산성가마솥뚜껑구이.. 솥 중복이라 빼신 걸까..ㅋㅋ

솥뚜껑구이 정말 오랜만인데!!
한 줄씩 나오는 게 아니라 이렇게 조각씩 잘린 삼겹살 자체도 오랜만이고!!

구워먹으라고 김치를 거의 반포기 정도 같이 내주신다.
양파며 마늘이며 버섯이랑 다 같이 구워먹으면 짱맛...ㅠㅠㅠ

삼겹살 친구 소주...
먹고 몸살감기 뚝 떨쳐내었읍니다....

그리고 후식으로 뭘 먹을까 찾아보니 잔치국수가 무려 천원!!
천원? 맛보기 국수 정도려나 했는데 한 그릇이 아예 나와 버려서 당황

멸치향이랑 MSG의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맛있는 맛(...!)
나는 좋았다ㅎㅎㅎ 개운하고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일어남ㅎㅎ
그리고 정말 감기몸살도 똑 떨쳐내었다!!




덧글

  • 핑크 코끼리 2020/11/05 09:37 # 답글

    솥뚜껑에 저렇게 해먹는 곳이 있군요
  • 톨히 2021/02/09 10:51 #

    고기가 자꾸 미끄러져 떨어지지만ㅎㅎ 옛날 생각 나고 좋았습니다
  • Nachito escéptico 2020/11/05 18:27 # 답글

    노스텔지아로군요... 이런 삼겹살이 먹고 싶어도 찾기가 힘들어요...
  • 톨히 2021/02/09 10:51 #

    맞아요ㅎㅎ 다 익은 것은 솥뚜껑 꼭지에 올려두던 추억..
댓글 입력 영역

와이드위젯_애드센스_상단


통계 위젯 (블랙)

1440
637
230434

메모장

사이드바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