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위례맛집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세 종류 탕에 퐁당퐁당, 호오탕훠궈 샤브샤브

중국 현지 요리가 입에 잘 맞아 엄청 좋아하는 내 동생.특히 마라탕, 훠궈 같은 음식과 중국 컵라면은 아주 중독 수준.그 아이를 만족 시키기 위해서 동네에 훠궈 무한리필집이 생겼다고 해서 방문했다.[호오탕훠궈 샤브샤브]는 위례 중앙타워 지하에 위치해 있다.무한리필 샤브샤브의 가격은 1인당 14,900원이었던 것으로 기억.꿔바로...

두부덕후의 한풀이, 산막골 손두부

나는 두부를 좋아한다.그러나 가족끼리 외식할 때 뭐 먹을까? 하는 질문에 "두부정식!"하면, 할매라고 놀림만 당하던 날들...드디어 생일날이 되서야 두부덕후한테 한풀이 할 기회가 왔다.바로 두부정식 파는 집을 찾아봤고, 집에서 가까운 곳에 [산막골 손두부]라는 곳이 유명한 듯 하여 방문.두부보쌈정식(곤드레가마솥밥/14,000원) 2인분...

여유로운 주말 브런치를 건강하게 즐기자, LE PATIO

주말에 친구들과 우리 동네에서 브런치를 먹기로 했다.집에서 걸어 갈 수 있는 거리여서 아침 햇볕을 받으며 약속 장소인 [르 파티오]로 향했다.이 얼마나 여유롭고 우아한 행위인가... 주말에 일찍 일어나 외식으로 하다니! 스스로에게 감탄하면서.르 파티오는 위례 아이파크2차 상가 2층에 위치해있다.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위례 브런치 맛집으로 소개된...

예쁜데 양많은 브런치도 있어요, 플랩잭 팬트리

판교의 유명한 브런치 카페가 집 근처에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다.한적한 일요일 아침, 같은 동네에 사는 과장님과 유한부인 놀이 :)메뉴가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네 :>올데이 브런치는 아메리카노/주스/탄산음료가 제공된다.브런치 메뉴로 두개 시키려다가,과장님이 전에 와봤을 때 양이 꽤 많았다고 해서 하나는 단품으로~버거 메뉴 하나에 브런치...

바코삼겹살, 수비드럽 숙성된 삼겹살과 목살

주말에 오랜만에 구워먹는 고기 좀 먹자고 해서 외식하러 나왔다.어디 갈지 고르다가 주차하기 좋아 보여서 사전정보 없이 찾아가게 된 [바코삽겹살]수비드럽이라고, 수비드 조리한 다음에 사과나무로 초벌을 했댔나?그리고 덩어리별로 따로 싸서 숙성고에 넣어둔 고기를 무게 달아서 내온다.가게 안에 설명이 막 여기저기 써있는데, 그렇게 하면 육즙이 골고루 ...

해물한상, 푸짐한 해물찜이 한 상 가득

주말에 비도 오고 날씨도 꿉꿉하니 매콤한 게 땡겨서 해물찜을 먹으러 나왔다.우성트램타워 2층에 위치한 '해물한상'.밖에서 볼 때는 이렇게 넓은지 몰랐는데...주말 8시쯤 방문했는데도 대기도 조금 있었고, 굉장히 정신 없었다.주문도 콜버튼 몇 번이나 눌러서 겨우 할 수 있었고..ㅠㅠ 기본 세팅도 다 달라고 하니 해줌..그래도 그만큼 괜찮은 곳이니 사람들이...

월향가, 족발도 먹고 싶고 짬뽕도 먹고 싶을 때

다들 이렇게 타이틀 만들길래.. 세련되어 보여서 따라 함ㅋㅋㅋㅋㅋㅋ위례 트램라인 상가 중 제일 끝, 송파 힐스테이트 2층에 <월향가>라는 중식당이 오픈했다.11월부터 오픈했는데, 계속 눈여겨 보고 있다가 드디어 식구들이랑 주말에 방문했다.새로 오픈한 가게라 깔끔하고,아직 여기까지 오는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그런지 금요일 저녁...

고조미 대만 카스테라, 여긴 줄 안서고 사먹을 수 있다 :)

요즘 백화점만 가면 줄을 서있고, 인스타그램에 한동안 동영상 엄청 올라오고 있는 [대만 카스테라]대만왕카스테라라고 하기도 하고, 대왕카스테라라는 곳도 있고, 체인점에 따라 이름은 여러가지인 듯.위례에 생긴 곳의 정식 명칭은 '고조미 대만 카스테라'[부산에서만 맛볼수 있었던 고조미대만카스테라가 경기서울위례점에서 첫선을 보입니다. 대만 현지 정식 계약으로 ...
1

와이드위젯_애드센스_상단


통계 위젯 (블랙)

1534
525
215538

메모장

사이드바위젯